Trvl-경남

🇰🇷김해 율하카페 홍철책빵🍞, 독특한 내부 인테리어 탐방🎪

kyungbba 2024. 9. 30. 19:57

안녕하세요 주말인 토요일에 핫한 김해 율하의 '홍철책빵'에 다녀왔어요.🎪 가까운 김해율하에 노홍철이 운영하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방문했는데, 조금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결과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이번 글에서는 '홍철책빵'의 구석구석을 소개하며, 제가 경험한 다양한 장면과 맛있는 빵들을 공유해보려고 해요.🚀


 

율하 외곽에 위치한 편리한 접근성

김해 율하에 위치한 '홍철책빵'은 처음 가는 사람들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공원이 인접해 있어 주차 공간도 나름 넉넉하더라고요. 주소는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니까 길 헷갈릴 걱정은 없어요! 빵집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도 많아서, 빵집 들른 김에 주변 공원 산책도 즐겼답니다. 💚 여기 주차 공간은 편리하게 되어 있고, 주말에도 스트레스 없이 방문할 수 있어 좋았어요. 매장에는 주차공간 4곳 정도 되었는데, 매장에는 주차 만석이라 공원 쪽에 주차하고 갔어요! 멀리서도 노홍철 얼굴만 보이더라구요. 상당히 인상적인 건물이었어요.🎡


첫 인상부터 독특한 외부 인테리어

'홍철책빵'의 첫 인상은 정말 압도적이었어요. 노홍철님의 존재감이 그대로 담긴 외부 인테리어는 독특하고 눈길을 사로잡더라고요. 🏠 건물 앞에 주차된 자동차마저도 그냥 지나칠 수 없을 만큼 귀엽고 독특했어요. 🚗DT매장으로 운영하는 카페로 이용하는데 편리할거 같았어요. 손님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외부 디자인이 너무 좋았어요. 📸저도 사진찍기 바빴니다.ㅎ 건물은 2층 건물에 루프탑 건물이었고, 1층은 주문이 가능한 공간이었어요.


내부에서도 이어지는 서커스 테마가 가득

내부에 들어서면 서커스장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눈에 들어와요. 🎪 입구부터 다양한 굿즈가 진열되어 있는데,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들이 많아서 흥미로웠답니다. 주문 카운터에서 빵을 고르기 전에 일단 화장실 먼저 들렀는데, 화장실도 깔끔해서 기분 좋았어요. 인테리어에 신경 많이 쓴 것 같아요. 특히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은 서커스장 느낌이 더해져서 참 인상적이었어요. 😊 내부는 서커스 컨셉의 외부 인테리어가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이곳에 처음 오는 손님에게는 신선한 충격을 줄 거예요. 😅😅


2층과 3층의 아늑한 좌석과 루프탑

2층에는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 앉아서 읽을 수 있어요. 좌석은 그렇게 많지 않지만, 창가자리에 앉으면 더욱 분위기가 좋답니다. 🪑 3층 루프탑은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는 않았지만, 출입문 앞에 있는 캠핑 의자들을 가져와 앉을 수 있더라고요. 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좋았어요. 다만, 사람이 많을 때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좌석이 많지 않아서 앉아 계신분들 계셔서 2층 내부 사진은 찍기 힘들었어요..ㅠ😂


홍철책빵의 다양한 메뉴와 주문 방법

이제 본격적으로 빵을 주문해야겠죠? 😊 빵을 고를 때는 빵 모형이 있는 중간 테이블을 지나면서 진열된 빵들을 보면 돼요. 메뉴 종이에 주문할 빵을 체크하면 되고, 직원분께 제출하면 바로 포장해줘요. 다양하게 준비된 빵들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제가 가장 기대했던 건 '럭키가이홍철'이었는데, 이게 가장 인기가 많아서 빨리 품절돼요. 저는 럭키가이홍철과 브라우니 하나씩 주문했어요!


럭키가이 홍철의 매력

제가 시도한 메뉴들로는 럭키가이홍철, 브라우니였어요. 럭키가이홍철은 색감이 화려한 식빵이라고 생각했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했고 색감이 있는부분은 달콤한 맛이 났었어요. 크로와상 느낌을 받았어요!ㅎㅎ정말 맛있었어요. 😊 브라우니는 촉촉하고 달지 않아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는 경험이었답니다.


홍철책빵의 아쉬운점

하지만 홍철책빵에도 약간의 아쉬운 점이 있었어요.첫째로는 공간이 협소하다는 점이에요. 인기가 많은 곳이라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을 피해서 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특히 2층에 앉을 자리가 부족해서 일찍 가는 게 좋아요.🤔또한, 빵과 커피의 가격이 조금 사악할 수 있습니다. 럭키가이홍철은 정말 맛있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서커스 테마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어요.어두운 분위기보다는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딱이지만, 차분하게 책을 읽고 싶다면 다소 산만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주차 공간이 한정적이라 특히 이용객이 많은 시간에는 불편할 수 있어요. 이를 미리 염두에 두고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적으로 '홍철책빵'은 독특한 테마와 다양한 맛있는 빵들로 가득한 매력적인 장소였어요. 주차 편리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신선해서 방문하는 내내 즐거움을 주었답니다. 다만 몇 가지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어요. 아직 안 가보셨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